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신청 안내 (8.28.~12.29.)
- 사범대학
- 2023-08-21
- 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허가서 작성 안내(실습학교용).hwp
- 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허가서(양식).hwp
- (양식) 붙임3. 교육실습 전자공문 발송신청서 .hwp
- 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신청 안내.hwp
- 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허가 협조 요청(해당 유치원, 중학교 고등학교 교장).pdf
2024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사범대생, 교육대학원생, 교직이수생 중 2024년 1학기에 교육실습을 나가고자 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.
1. 신청자격 : 2023년 2학기 기준 (1) 6학기 이상 등록한 사범대학/교직이수생, (2) 2기 이상 교육대학원생
2. 신청기간 : 2023. 8. 28.(월) 15:00 ~ 2023. 12. 29.(금) 17:00
3. 신청방법 : GLS ▶ 신청/자격관리 ▶ 교직신청 ▶ 교육실습신청
▶실습하고자 하는 과목, 학교, 정해진 실습기간을 선택 후 교육실습 신청.
▶우측 상단의 '신청서', '허가서' 다운로드
▶'신청서', '허가서' 모두 기재 후 사범대학 행정실에 원본 제출.
>신청서 기재방법 : 미기재 부분 모두 기재 후 신청인 란에 사인 > 행정실 제출
>허가서 기재방법 : 1) 실습학교와 연락 후 방문하여 허가서 내용 기재 >행정실 제출
2) 실습학교측에서 학생의 방문이 아닌 전자공문 발송을 요청하는 경우
'붙임3. 교육실습 전자공문 발송신청서' 파일을 작성하여
bhb0212@skku.edu 로 메일제출.
(이 경우, 허가서는 실습학교에서 본교로 보내오기 때문에
'신청서'와 '전자공문발송친성서'만 제출)
4 기타
가. 협력학교 신청 : 10~11월 중 모집인원 확정 후 재공지 예정
나. GLS를 통한 신청 및 신청서,허가서 출력은 8월 28일부터 가능합니다.
다. 실습학교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신청기간 전 허가서 양식이 필요한 경우 붙임1. 교육실습 허가서 양식 및 붙임2. 교육실습허가서 작성 요령 안내 파일을 출력하여 사용 바랍니다.
라. 실습학교에서 본교 허가서 외에 전자공문 발송을 요청하는 경우 붙임3. 교육실습 전자공문 발송신청서 파일을 작성하여 양식 하단의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. 제출 후 처리기간은 3~4일입니다.
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교육실습 신청 안내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